본문 바로가기
세상 사는 이야기

요즘 사는 근황

by 0대갈장군0 2023. 5. 30.
반응형

글을 기다려 주시며, 보잘것 없는 블로그에 관심 가져 주시는 분들

요즘 또 제가 글을 올리지 못하고 있으니 아마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을 테고

 

요즘 사는 근황....ㅠㅠ

 

1. 어쩌다 보니 지난 2022년 9월부터 창의재단에서 운영하는 지능형 과학실 ON 교육 프로그램 개발팀에 들어가 버렸습니다. 개발은 지난달로 마무리 되었는데 몇번의 연수 출강이 있었고, 이와 관련하여 원고 투고 등등이 있었습니다. 이게 생각보다 준비할게 좀 많더군요.

 

2. 또 어쩌다 보니 2022 개정 교육과정에 새로 생기는 교과서 집필진이 되어버렸습니다. 불러주심에 감사한 일이고, 기회 주심에 또 감사한 일이라는것 너무 잘 알아 거절 않고 참여하였는데 와 이게 정말 보통일이 아니네요.ㅋㅋㅋㅋㅋ.ㅠㅠ

 

3. 지구과학 교사연구회 회장직을 맡고 있으면서 연구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많은 연구회 선생님들이 열성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이건 그래도 좀 할만 합니다.

 

4. 학교에서는 교육과정 부장을 맡고 있고, 올해는 공간조성사업까지 맡으면서 일이 가중되었습니다. 교육과정 담당 업무도 처음이고, 공간조성사업도 보통일이 아니다보니 학교에서도 눈코뜰새 없습니다.

 

5. 이거 말고도 여러 대회 심사, 가끔 나가는 특강 등등....

 

이러다 보니 매일같이 집에오면 11시가 넘고, 특히 요즘은 밤늦게 퇴근하여 교과서 원고 들여다 봐야하니 도저히 블로그를 챙길 시간이 없네요..ㅠㅠㅠㅠㅠ

 

일이 몇개 삭제되면 다시 열심히 관리하겠습니다.ㅠㅠㅠ

반응형

댓글